22.05.06
물리 공식
- 이동 공식 - p = p0 + vt (velocity)(time)
- 가속도 공식 - v = v0 + at
- 힘의 공식 - F = ma (mass)(accelation)
Vector - 방향 * 크기
곱하기 - Scalar곱(내적, Dot) Vector곱(외적, Cross)
Scalar - 크기
Unity Life Cycle
Vertex 정점 Edge 모서리 Surface / Face / Polygon / Triangle면 Mesh 도형
GetAxis / GetAxisRaw
Normalize - 정규화벡터
PlayerMove
Vector3.up
Transform.up
PlayerFire
ObjectPool
MemoryPool
'🎮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실습_UI, Scene Management (0) | 2022.07.31 |
---|---|
[Unity] 실습_Property, Memory, Hacks (0) | 2022.07.31 |
[VR] XR Interaction Toolkit (0) | 2022.07.31 |
[Unity] 특강 노트 (0) | 2022.07.31 |
[Unity] Bolt (0) | 2022.07.29 |
댓글